Q&A 자주 묻는 질문 Q. 티켓마스터는 뭐하는 곳인가요? A. 티켓마스터는 휴대폰한도, 정보이용료 한도, 신용카드 한도 등으로상품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즉시 현금 매입을 해드리며비상금 마련을 도와드리는 회사입니다. Q. 신용등급 영향은 없나요? A. 상품권을 구매, 판매하는 절차에서 비상금을 얻어가는 것이므로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습니다. Q. 휴대전화,카드로 상품권 구매가 불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권이 고환금성 상품이다 보니, 결제 안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이럴 때는 수수료 변동이 있기는 하지만 저희 티켓마스터만의 방법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Q. 휴대전화 요금 미납 시에는 이용을 못 하나요? A. 아닙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도 가능합니다. Q. 개인 신용카드만 가능하나요? A. 본인명의라면개인신용카드, 법인사업자카드, 개인사업자카드 모두 가능합니다. Q. 대출 한도는 어떻게 정해지나요? A. 고객님의 휴대폰/신용카드 한도에 따라 달라지므로,자세한 사항은 1:1 카톡상담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Q. 한번만 받을 수 있나요? A. 아닙니다. 한도만 있다면 언제든 가능합니다.매월 1일 한도 초기화가 되기 때문에 한도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카카오톡 ID : T14100고객센터 : 010-6553-1612 카톡상담하기 전화연결하기